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

오창영논술수학 240시간 무료체험 신청 이벤트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지난 12일에 수능시험을 보았습니다. 이제 관심은 어느 대학에 지원할 것이며 논술을 실시하는 대학을 지원할 것인지 선택의 기로에서 서성이는 대학입시생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2016학년도 논술을 실시하는 대학은 총 28개 대학입니다. 수시 논술전형으로 고려대는 1,110명(전체 모집 정원의 29.5%)을, 연세대는 683명(20.2%)을, 성균관대는 1,363명(36.6%)을 논술로 뽑는데요. 올해 논술의 영향력이 역대 대학입시 가운데 가장 클 것이라고 교사들은 말합니다. 자연계 논술의 경우, 수학과 과학을, 수학 또는 과학만 보는 대학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내게 잘 맞는 과목을 선택하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유명한 오창영논술 수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창영 논술수학은 지겨울 수 있는 수학을 재미있게, 그리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주어 상위권 성적의 필수조건인 과제집착력을 향상시켜줍니다. 뿐만아니라 자신만의 노트를 만드는 습관을 길러주며 수학적 두뇌를 심어주고 논리적 서술의 플랫폼을 구성해주기 때문에 8차 수학교육과정의 논술형, 서술형 문제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온라인 동영상학습 뿐만 아니라 상시 SNS를 통한 질문답변 시스템으로 완벽한 소통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유명 선생님들이 인정한 오창영 논술수학으로 
전국 1,000여개 학원,공부방에서 공부하는 모습입니다.

대치동 엄마들은 다 아는, 23년 경력의 오창영 논술수학은 이미 10만명 이상이 체험한 특별한 교재로 운영되고 잇으며 전국 1,000여곳의 학원과 공부방 선생님들이직접 공부하고 있는 학습법입니다오창영 논술수학의 논술식 노트필기학습법을 익힌 학생들이서울대와 포항공대, 예일대 등의 명문대에 입학했으며 미국 "킹스 하이스쿨"의 선생님과 학생들도 놀란 학습법이라고 합니다. 오창영 논술수학은 사랑하는 자녀에게 상위권 성적과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답니다.


대전교육청 대표선발 형석, 지은맘의 [오창영논술수학] 후기!



◆오창영논술수학 98% 성공률 비법◆



홍보배너링크


 
 ▷▷ 오창영논술수학 무료체험 신청[바로가기]


어려운 수학을 어떻게 하면 재미있는 과목으로 인식시켜 줄 수 있을까요. 무슨 일이든 전문가가 있듯이 수학도 전문적인 교육이 필요합니다. 오창영논술수학은 재치있고 명쾌한 설명,문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오창영논술수학은 2015 개정판 출시 기념으로 240시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창영논술수학 240시간 무료체험 신청을 통해서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