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대출&보험

증권사 주식담보대출! 야호스탁론 금리,대출기간,대출한도


코로라19 바이러스 지구촌 금융시장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오늘 코스피 지수 2000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요즘같이 하락이 계속될땐 잠시 쉬어가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위기는 기회라고 하는데요. 



주식을 계속하신 분이라면 눈여겨 보시다가 투자를 하신다면 좋은 수익을 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자금이 어느정도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겟지만 자금이 부족해서 더 이상 매입할 수 없다면 스탁론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스탁론이란 본인이 소유하고 증권계좌 평가금액 이상으로 대출해 주는 주식투자자금 전용 대출 서비스입니다.
야호스탁론은 증권을 담보로 대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야호스탁론은 자기 자본을 포함하여 투자금을 최대 400%까지 늘려 주식을 매매할 수 있는 주식담보대출입니다.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은 본인의 주식자금(주식+현금)이 100만 원 이상이면 누구든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야호스탁론은 현재 국내 최저금리로 대출해주고 있으며,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KDB대우증권, 한국투자증권, KB투자증권 등 우리나라 유수의 21개 증권사와 업무제휴를 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호스탁론 금리 및 특장점

◇금리: 국내 최저금리 월 0.3%대

◇대출기간: 최장 4개월 이자 지원(최초 적용)

◇대출금액: 투자금 포함 최대 4배 

◇한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21개 증권사와 제휴

◇전략적인 맞춤 서비스 제공

◇VIP증권방송 무료이용권 제공



주식투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욕심은 금물이며 기본 원칙을 철저하게 지켜야 합니다.
주식에 초보라 본인이 직접 투자하기가 어려운 분들은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을 선택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건실한 주식에 중점을 두고 투자해야 합니다. 



눈에 보이는 좋은 종목을 발견하고 투자하려 해도 자금이 부족해서 주식을 매입할 수 없다면 대출을 받아 투자할 수 있는 주식자금 대출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야호스탁론을 이용할 경우 손실을 보고 있는 분들은 원금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분산투자방법으로 안전하게 자산을 운용할 수 있도록 지도해 줍니다.



야호스탁론은 업계 최고 21개 증권사와 제휴하여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또한 금융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 위너스톡과 전략적 제휴를 하고 있어 실전투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까지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야호스탁론은 수수료 없이 중도인출도 가능합니다.
기간은 최장 5년으로 자금의 여유를 가지고 투자할 수 있습니다.
야호스탁론은 최저금리 2.6%, 최고 400% 자금 확보, 2개월 무이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식투자는 신중의 신중을 거듭해야 합니다. 단 기간에 큰 돈을 벌겠다는 욕심은 버리고 자신만의 투자 노하우를 개발해야 합니다.
요즘 인터넷을 서핑하다 보면 주식투자를 유도하는 글들이 도배 되고 있습니다.
이런 유혹이나 주변 사람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아야 합니다.
주식투자 초보자, 주식투자로 손실을 보신 분, 여유 자금이 부족한 분들은 야호스탁론을 이용해서 고수익을 창출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