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성인병 치료,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차가버섯 효능,섭취 방법


코로나19 팬데믹 시대! 사람들은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과 바이러스 퇴치에 좋은 약재를 찾고 있습니다. 차가버섯은 시베리아, 북아메리카 등 북위 45도 이상 지방에서 자라는 기생 식물로 16세기경부터 러시아에서 불치병을 치료하는 약재로 사용해 왔으며 현재 러시아에서는 공식적인 암치료 약재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차가버섯의 유효 성분은 열에 약해서 저온에서 침출해야 온전하게 성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차가버섯 성분은 면역력 강화에 좋은 베타글루칸, 바이러스 방어에 탁월 폴리페놀, 파괴 및 변이된 DNA를 복원하고 산화 방지와 유전자 보호 효과가 우수한 멜라닌, 단백질, 칼슘, 비타민C 등 다양하고 유익한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차가버섯은 자작나무 상처로 바이러스가 침투하여 자작나무의 영양분과 수액을 섭취하며 자랍니다. 차가버섯의 핵심 성분으로는 베타글루칸, 폴리페놀산, 베툴린, 리그닌, 이노토디올 등이 있으며 이 성분들은 면역력 증강 및 항암효과가 우수한 성분들 입니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러시아 산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고농축 추출 분말 스틱 제품으로 섭취하기가 쉽고 휴대하기가 편리합니다. 





섭취방법

하루 2번 1포씩 우유 및 각종 음료와 함께 드시면 됩니다. 단 섭씨 60도 이하의 뜨겁지 않은 음료와 함께 드셔야 영양분이 파괴되지 않습니다. 


복용 시 주의사항

차가버섯을 약이나 건강보조식품과 함께 섭취할 경우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나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 골든허브 프리미엄 차가버섯 추출분말 스틱[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