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택&금융

줄줄이 새는 보험료! 한경재무지원단 보험리모델링을 통해서 재테크까지^^


보험은 거의 모든 사람이 가입하는 상품입니다. 그러나 보혐료만 지불할뿐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미래에 발생할지도 모르는 질병이나 사고를 대비해 가입하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그 뿐만아니라 보험영업을 하시는 지인이나 친지 분들의 권유를 받아 가입하는 대표적인 푸시(push)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보험은 대부분 가입기간이 10년 또는 20년 이상이나 되는 장기 상품이기 때문에 가입할 때보다 가입 후 기간이 경과할수록 가입자의 나이와 건강, 소득 등의 변화와 시대 변화에 따른 환경 차이로 적절한 재검토가 이뤄져야 하는 리모델링이 필요합니다. 먼저 보험 가입 요령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가입요령

특정 보험사에 소속된 보험설계사는 피하고 온라인 보험비교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장성 상품 or 저축성 상품으로 가입할 것이지 판단해야 합니다. 

◇이미 가입한 보험은 보험료를 줄이고 보장 내용을 늘리는 보험 리모델링이 필요합니다.

내용이 비슷한 상품이 여러개 있다면 한두 개로 단순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복보장이 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갱신형 상품과 보험금 지급 조건이 까다로운 상품은 가급적 피해야 합니다. 
사망보장, 의료비보장, 보험보장, 배상책임보장 등을 체크해봐야 합니다.



보험 리모델링이란?

오랜된 보험이 보장에 비해 보험료만 비싼 경우, 보험리모델링을 통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보험리모델링은 수 십 만원의 지출을 아끼면서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제대로 선택할 수 있는 선진국형 금융관리로 새로운 투자비용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고 리모델링을 통해서 새어나가는 지출을 절약하고 절약한 비용으로 새로운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한경재무지원단

한경 금융 서비스 재무지원단에서는 철저한 재무분석을 통해 보험리모델링만으로도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그렇게 절약한 비용으로 다시 재테크를 통해 자산을 불려나가는 선진국형 재테크/재무설계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실 가입한 보험이 내게 불필요한 항목은 없는지, 중복되는 항목은 없는지 정확하게 알고 보험보험을 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이렇게 가입한 보험은 보험료가 연간 적게는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씩 줄줄 새어나가게 됩니다.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 분들

1. 수입에 비해 많은 금액이 보험료로 지출되는 분

2. 가입한 보험의 보장범위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3. 가입한 보험의 보험 기간이 매우 짧은 경우

4. 보장이 중복되는 보험을 가입한 경우

한경재무지원단에서는 위에 말씀드린 부분이 적용되시는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줄줄 새어나가는 보험료를 줄이고 현실적이고 실현 가능한 재테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담자에게 제시해 적합한 재무설계와 포트폴리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보험리모델링 포인트



한경재무지원단 보험리모델링센터 무료 보험리모델링 신청시 진행 절차

◇보험 리모델링 및 모든 재무설계 과정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각자에게 적합한포트폴리오 역시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매 월 재테크에 필요한 금융정보를 수석FA가 직접 제공해드립니다.

보험 뿐 아니라 종자돈 만들기부터 내집마련, 노후대책에 관련된 모든 재무설계 무료 진행

절약비용으로 투자 가능한 무료 재무설계 플랜을 제시해 드리고 관리해 줍니다.




보험리모델링 후기

연금보험 리모델링 진행 " 이름 : 최길*

6년이나 납입하던 연금보험을 혹시나해서 보험 리모델링 포트폴리오를 요청해서 보니 생각지도 못했던 많은 돈이 나가고 있다는 깨닫고 많은 후회를 했습니다. 

재테크에 원래 감각이 없던터라 그저 노후에 연금만 생각하고 철저하게 분석하지않은 것이 안타깝게도 이런 결과를 만들었지만 한경재무지원단 보험리모델링센터를 통해 지금이라도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서 그저 감사한 마음입니다.



한경재무지원단 보험리모델링센터에서는 보험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무료 재무설계를 통하여 노후대책, 재테크, 은퇴설계, 내집마련, 연령대별재테크, 목돈굴리기, 목적자금마련, 종자돈 만들기, 자녀교육자금마련, 펀드투자설계 등 가계금융과 관련하여 재무진단을 실시하고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험 및 재테크 관련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신쳥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