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택&금융

종자돈 1억만들기! 한국리더스재무설계 무료상담


요즘 젊은이들은 주식과 가상화폐에 투자를 많이 합니다. 영혼까지 끌어다 투자한다는 영끌투자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습니다.요즘 비트코인 가격이 널뛰기를 합니다. 특히 비트코인의 경우 영향력있는 업체 대표나 금융당국자 말 한마디에 천당과 지옥을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이런 도박과 같은 시장에서 어쩌다 운좋게 수익을 냈을 때 그만둔다면 몰라도 탐욕으로 겁 없이 투자하다 언젠가 쪽박 차는 것도 명약관화한 일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목돈을쉽고 안전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아무리 수입이 만항도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면 적자 인생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한국리더스재무설계에서는 개인의 재무상태와 현금흐름을 파악하여 목표에 맞춰 자산을 배분하고 투자를 실행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그날까지 투자와 자산관리 전문가가 지속적으로 도와드립니다.

한국리더스재무설계는 크게 맞춤형 재테크 종잣돈 1억 만들기를 주 컨텐츠로 다루고 있습니다. 맞춤형 재테크의 경우 사회초년생,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 맞벌이 부부 등으로 세분화시켜 본인이 목돈을 만들기 위해서 어떻게 접근해야 하며, 고려해야 할 변수, 시황, 투자대상 금융상품 등을 선별해서 참여자 재정 상태에 맞춰 제안해드립니다.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현재 본인의 재무상태와 소비 스타일을 점검하는 일입니다. 과소비는 없는지, 절약해야 할 부분, 카드 사용 등 많은 부분을 전문 설루션을 이용해서 체계적인 분석을 해야 할 것입니다.


◆한국리더스재무설계

*재무목표 확인과 자료수집
*재무분석 전문 솔루션을 이용한 체계적인 재정분석
*재정상태에 맞춘 기간별 재무목표 수립
*재무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재무 설계안 작성
*재무 설계안 제안 및 실행
*지속적인 모니터링

 

▶종자돈 1억 만들기 무료상담[바로가기]

 

한국리더스재무설계에서는 풍부한 노하우로 위와 같은 단계를 거쳐서 가장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재무 설계를 매월 수천 명에게 제안해 드리고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종자돈 1억 만들기 외에도 기간별 재테크, 노후대책, 내 집 마련저축, 보험 리모델링, 변액상품 등이 있습니다. 목돈 마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재무 설계와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