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택&금융

개인파산/개인회생! 평택법무법인 상담을 통해서 해결해 보세요!


계속해서 오르는 금리로 인해 대출이 많은 분들은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고통을 겪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 국가에서 운영하고 하고 있는 제도를 통해서 해결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평택법무법인에서는 무거운 채무의 짐으로부터 고통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드립니다. 수천만 원 빚으로 앞길이 막막하신 분들과 재산보다 더 많은 빚, 독촉과 압류나 불법추심에 시달리고 계신 분, 신용불량자는 아니지만 빚을 갚을 능력이 없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립니다.

개인회생 제도란?

개인회생제도는 과다한 채무로 인하여 지급불능 상태에 있거나, 지급불능의 우려가 있는 개인채무자가 본인이나 가족의 생계비를 제외한 소득을 3년간 변제하면 나머지 채무를 면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개인회생 재도는 위와 같이 채권자의 동의없이 원금 탕감이 가능하며, 공무원, 교사, 의사, 기업의 임원 자격이 유지되고, 채권자의 독촉 및 추심행위를 중지, 금지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파산 제도란?

개인인 채무자가 개인사업 또는 소비활동의 결과 자신의 재산으로 모든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지급불능의 상태에 빠진 경우 그 채무의 정리를 위하여 스스로 파산신청을 하는 경우 이를 개인파산이라고 합니다. 신청자가 파산선고 후 면책을 받으면 모든 채무를 탕감받을 수 있으며, 기록이 남지 않아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개인파산은 면책 결정이 나면 채무전액을 탕감 받을 수 있고 면책 이후 신용불량 기록이 삭제되며 각종 압류들도 해제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은행거래 예금, 적금, 보험, 청약저축 가능하며, 파산한 기록이 남지 않기 때문에 어디든 취직할 수 있습니다.

▶▶ 평택법무법인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바로가기]

 

 

평택법무법인 서초지점

개인회생/파산 법률 서비스

leaderscpa.com

평택 개인회생 ·파산 상담센터에서 지원하는 개인회생·개인파산에 관한 모든 상담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종 법률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무거운 빚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지금 상담을 신청하셔 해결해 보세요! 단, 1,000만원 미만 채무는 상담 신청이 불가합니다.